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복면가왕' 부뚜막고양이 5연승 가능?

by 다음클럽 2020. 11. 21.

'복면가왕' 부뚜막고양이 5연승 가능?

부뚜막 고양이 정체 부뚜막고양이 누구

 

부뚜막고양이 '물어본다'- 140대 복면가왕 결정전

부뚜막고양이 양요섭은 이승환의 '물어본다'를 선곡해 열창했는데요, 어쩜 그리 노래를 잘 부르는지 감탄했네요. 부뚜막고양이는 매회마다 선곡을 참 잘하시는 것 같아요. 이 곡으로 부뚜막고양이는 4연승에 성공해 140대 가왕에 올랐답니다. 몇승까지 갈 수 있을지 참 기대가 되네요. 매회마다 도전하는 복면가수들의 노래실력이 너무 출중해 정말 예측불가예요~

대체불가! 가왕의 품격, 넘치는 카리스마로 압도하는 무대와 거친듯하면서도 부드러운 가왕의 매력은 몇 주의 경연을 통해 모두가 공감하고 있구요, 마음 속 깊은 곳을 파고드는 언제들어도 매력적인 부뚜막 고양이의 음색은 판정단의 마음을 끌어오기에 충분한 것 같았어요.

부뚜막고양이의 숨 쉬는 것도 잊고 빠져드는 무대.. 어른이 된 우리에게 던지는 선물이 아닌가 싶네요.

부뚜막고양이의 독보적인 감성으로 부르는 '물어본다' 저는 이 노래 잘 몰랐는데 들어보니 너무 좋더라구요. 우승할만 했어요!

2라운드 민트초코 '대낮에 한 이별'

2라운드 무대에서 민트초코는 박진영의 '대낮에 한 이별'을 불렀답니다. 민트초코는 부뚜막고양이를 위협할만큼 노래를 잘하시는 분이네요.

안타깝게 1점차로 가왕도전에는 실패했지만 많은 분들이 민트초코 하은의 노래실력을 알아가는 기회가 되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햇살이 밝아서 햇살이 아주 따뜻해서...... 절로 귀 기울여지는애절함과 햇살처럼 무심코 스미는 그날의 이별

 

 

2라운드 신토불이 '뭐라고 딱 꼬집어 얘기할 수 없어요'

2라운드에서 신토불이 위일청은 사랑과 평화의 '뭐라고 딱 꼬집어 얘기할 수 없어요.'를 선곡해 불렀답니다. 신토불이 위일청은 특유의 허스키한 목소리로 너무 맛깔스럽게 잘 부르시더라구요..

신토불이는 2라운드 대결에서 펑키한 리듬의 허스키보이스로 듀엣곡 대결과는 180도 다른 매력을 선보였어요. 2라운드 민트초코와 신토불이의 대결에서는 민트초코가 우승해서 3라운드에 진출했답니다.

 

신토불이는 서울패밀리의 보컬 위일청씨 였는데요, 아주 오래됐지만 '이제는' 이라는 히트곡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레전드 가수랍니다. 정말 오랜만에 보는데 세월이 참 많이 흘렀음을 실감할 수 있었어요!

서울패밀리의 위일청씨는 데뷔 40년차로 꾸준히 음악에 전념하고 계시더라구요..

위일청은 가수 소찬휘와는 아주 깊은 인연이 있다고 자식같이 생각하는 친구랍니다. 보컬여가수를 찾는 중 소찬휘가 들어왔는데 노래 실력이 너무 출중해 솔로로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고.. 그 자리에서 오랜만에 소찬휘와 '이제는'을 열창했답니다. 너무 보기 좋더라구요..

 

 

2라운드 뱁새 '그 아픔가지 사랑한거야'

2라운드 무대에서 뱁새 민혁은 조정현의 '그 아픔까지 사랑한거야'를 불렀어요. 뱁새 민혁은 목소리가 정말 신선하고 여심을 녹이는 목소리더라구요.

 

 

 

뱁새 민혁은 개인기로 귀여운 섹시댄스를 선보였는데 2라운드 된장과의 대결에서 승리한 뱁새 민혁은 3라운드에 진출했답니다.

 '내 나이가 어때서'

2라운드 무대에서 된장은 오승근의 '내 나이가 어때서'를 불렀어요. 정말 된장 전원주님하고는 너무 잘 어울리는 노랜데요. 개인적으로도 이 노래 참 좋아하는데 오승근씨가 불러도 좋고 장윤정이 불러도 너무 좋더라구요..ㅎ

어쩌다 눈에 띈 주름살때문에 괜시리 서글퍼진다면 따라해보세요~~~~ "내 나이가 어때서~"

 

 

구수한 발효된 된장의 목소리를 가진 주인공은 데뷔 58년차 국민배우 전원주씨였답니다. 전원주씨는 처음부터 저도 알아봤는데 어려서부터 가수가 되는게 꿈이셨다고 해요~

 

3라운드 민트초코 하은 'I DO'

3라운드 뱁새와 대결을 펼친 민트초코 하은은 비의 'I DO'를 불렀어요. 이전 라운드와는 상반된 선곡이었지만 워낙 노래를 잘 하셔서 정말 감탄하고 들었답니다. 결국 부뚜막고양이 양요섭과 대결하게 되었는데 아깝게도 1점차로 져서 가왕자리는 놓쳤어요!

 

3라운드 무대에서 뱁새 민혁은 이현우의 '슬픔속에 그댈 지워야해'를 불렀답니다. 가을을 닮은 감미로운 목소리더라구요.

 

 

 

뱁새는 몬스타엑스의 민혁이었답니다. 노래도 춤도 아주 뛰어나시더라구요. 민혁은 음악방송 M로도 활동중이시라구요..

 

민트초코 하은은 윤민수, 신용재가 발굴한 차세대 발라더시라구요.. 민트초코라는 분이 이렇게 노래 잘하는 가수인 줄 처음 알았네요. 앞으로 하은님의 노래도 즐겨듣게 될 것 같아요.. 복면가왕 무대는 항상 처음 본 느낌으로 감상하게 되어 늘 설레이는 것 같네요. 굿밤되세요^^

 


MBC ‘복면가왕’에서는 5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부뚜막 고양이‘와 실력파 복면가수 4인의 무대가 시작된다.

지난주에 이어 21인의 스페셜 판정단으로는 연기자로 돌아온 5연승 가왕 ‘주윤발’ 위너 강승윤, ‘음색요정’ 애즈원 민, ‘한국의 대표 허스키’ 위일청, ‘만능 엔터테이너’ 현영, 코미디언 안일권&김기리 이수지, ‘걸어다니는 가요백과’ 정모, 래퍼 키디비&예지, 라붐의 솔빈&지엔, 크나큰의 박서함&정인성이 추리력과 유쾌한 입담으로 재미를 선사했다.

4주 연속 일요일 비드라마 화제성 1위를 달리고 있는 복면가왕의 이번 주 방송에는 ‘마의 4연승’ 고비를 넘은 가왕 ‘부뚜막 고양이’의 5연승 도전 무대가 공개된다. 그동안 ‘우리 앞의 생이 끝나갈 때’, ’물어본다‘ 등 다양한 선곡으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한 가왕 ’부뚜냥‘의 5연승 여부가 주목되고 있는 가운데, 쟁쟁한 실력자들이 대거 등장해 가왕 ’부뚜냥‘을 긴장하게 할 예정이다.

한 복면가수가 위너 강승윤을 향한 마음을 고백했다. 개인기 때부터 위너 댄스를 선보이는 등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뿜어낸 복면가수는 “사실 위너의 오래된 팬”이라고 고백하며 수줍은 모습을 보인다. 가면을 써도 숨기지 못한 팬심에 강승윤도 흔쾌히 커플 댄스에 응하며 복면가수를 ’성공한 덕후‘에 등극하게 하 훈훈한 장면을 연출했다.

5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부뚜막 고양이‘와 새로운 가왕이 되기 위해 도전하는 실력파 복면가수 4인의 무대는 22일 오후 6시 20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