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다사3 지주연 현우 황신혜 나이 김용건 오현경 탁재훈 솔비 지상렬 육중완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럽스타 시작

by 다음클럽 2020. 11. 20.

현우가 지주연과의 공개 연애에 대한 돌직구 질문에 피하지 않고 진심을 전했다.

18일 밤 방송한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뜻밖의 커플'(이하 '우다사3') 는 본격 '한집살이'를 시작한 현우와 지주연이 서로에 대한 서운함까지 토로하며 진심을 확인했다.

두 사람은 서로에게 "나한테 서운한거 있어? 좀 삐진거 있었지?"라고 물으며 미묘한 기류를 형성했다.

현우는 "주연이가 벽을 치는게 좀 있다. 그래서 서운하다"라고 운을 뗐다. 이에 지주연은 "나도 너한테 섭섭한거 있다. 현우는 SNS을 많이 하잖아. 다른 여자 연예인들은 팔로우하면서 나를 왜 팔로우 안하냐"라고 물었다. 현우는 "예전에 그렇게 올리고 태그를 붙이고 하면 또 이용한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어서 그랬다"고 설명했다.

어머나 오늘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는 지주연과 현우가 드뎌 럽스타를 시작하네요. 아니 방송 이전에 벌써 아주 그냥 꿀 떨어지는 사진들을 올렸네요ㅋㅋ 에고 이젠 저도 모르겠네요. 

사진 속 두 사람의 표정이 밝아서 다행입니다. 찐 사랑이든 아니든 방송이든 아니든 사람간의 감정이 썩이기 시작하면 진짜 신숭생숭해지잖아요ㅠㅠ 맘 관리 잘 하시고 걘적인 바람은 배우 현우와 지주연에게 좋은 결말이었으면 좋겠네요.

 

요즘 지주연을 가장 많이 웃게 해 주는 남자~ 현우ㅎㅎ

황신혜님은 죽고 싶은 적도 있고 병원가서 악몽이 생각났다고 하자 김용건은 절대로 버텨야 한다며 절대 주저 앉지 않으면 감사한 날이 온다고 말했고 가수 육중완이 특별출연하여 두 사람 지원사격에 나섰습니다~♡ 황신혜나이는 58세이고 김용건님은 75세입니다.

오현경 탁재훈 커플에게도 지원사격팀이 나타나네요 바로 솔비와 지상렬이 찾아오는 것인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