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자 송가인 숙행 아침마당 롤모델 주현미 장윤정 인순이 미스트롯 세자매

by 다음클럽 2020. 11. 17.

17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의 ‘화요 초대석’에는 가수 송가인, 홍자, 숙행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일단 후배들이 꿈꾸는 롤모델이 되고 싶다”라며 “저는 주현미 선생님처럼 되고 싶다”라고 말했다.

홍자는 “그런 질문을 받으면 생각이 많다. 많은 선배들이 모두 스승이다. 굳이 꼽자면 장윤정 씨처럼 심지가 곧고, 마음이 깊고 오랫동안 가수를 할 수 있는 멋진 마음을 본받고 싶다”라고 답했다.

숙행은 “무명일 때 인상 깊었던 인순이 선배님이 롤모델이다.

콘서트를 갔었는데 2시간을 꽉 채우시더라. 댄스부터 트로트, 발라드까지 소화하는 걸 보면서 저분처럼 되고 싶다고 생각했다”라고 털어놓았다.

또 향후 계획에 묻자 “콘서트를 하다가 코로나 때문에 중단이 됐다. 몇 회 남지 않았다”라며 말했다. 이어 숙행은 “저희끼리 뭉쳐서 인사를 드리고 생각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