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유진 41세 백종원 슈돌 출연 엄마 가족관계 전 친구 이유식책 아이들

by 다음클럽 2020. 11. 15.

소유진 41세 백종원 슈돌 출연 엄마 가족관계 전 친구 이유식책 아이들

 

 

 

 

 

 

배우 소유진이 15일 방송되는 슈돌에 출연을 예고해 큰 기대를 받고 있는데요. 그녀는 개인 인스타그램에 "슈돌 오늘 밤에 만나요"라는 글을 게재하기도 했습니다. 그녀가 공개한 사진 속 삼남매와 함께 슈돌 나들이에 나선 모습이 담겨있었습니다. 

 

 

 

 

 

 

백종원 소유진의 딸 세은, 서현과 아들 용희 너무 귀엽네요! 이번에 완전 심쿵 당할 각이네요 ㅋㅋㅋ 특히 첫째 스윗한 오빠 용희는 서현이와 세은이를 챙기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고 하는데요. 애기들 너무 이쁘네요!

한편 이날 월벤져스의 집에는 샘 해밍턴과 친분을 자랑하는 배우 이상엽이 출연했는데요. 그는 샘 아빠로부터 벤틀리의 유행어부터 달리는 모습까지 모든 것을 전수받으며 완벽한 미래에서 온 벤틀리를 연기했다고 합니다. 우정이 남다르네요! 이상엽은 비장의 무기로 아이들의 의심을 한 번에 없앴다고 해 궁금증을 증폭시켰습니다.

이어서 다른 가족 이야기 이천수네는 태강이가 처음으로 이족 보행에 도전했다고 하는데요. 앞서 혼자서도 잘 기어 다니고, 일어서는 등 남다른 다리 힘으로 축구선수 이천수의 아들임을 보여줬던 태강이가 이번에는 걸음마 보조 도구의 도움을 받아 혼자 걷기에 도전했다고 합니다.

태강이는 누나의 도움 없이 혼자서 계단 오르며 남다른 리액션까지 보여줘 랜선 이모, 삼촌들을 놀라게 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