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대은(33)과 '언프리티 랩스타2' 우승자 출신 래퍼 트루디(28·김진솔)가 결혼 8개월 차에 각방-전다빈 타투 30개 넘는 이유 바디프로필 유현철 김민건 최동환 한정민

by 다음클럽 2022. 8. 16.

ENAxMBN ‘돌싱글즈3’ 8회에선 MC 이혜영, 유세윤이 돌싱 커플의 ‘19금’ 동거 장소 상황을 지켜보다 매운 맛 멘트를 쏟아냅니다.

 
 
 

14일 송출하는 ‘돌싱글즈3’ 8회에서는 ‘돌싱 빌리지’에서의 모든 합숙을 마치고 최종 선택에서 커플로 매칭된 한정민 조예영, 유현철 변혜진의 본격적인 ‘동거’ 장소 상황이 방송되는거죠. 이와 연관 4MC가 역대급 스킨십이 난무하는 커플의 ‘19금’ 동거 장소 상황에 ‘문화멘탈붕괴 감정’을 호소해 관심을 모았습니다.

 
 

돌싱글즈3 여자 멤버 자녀유무 직업 나이 프로필 인스타

이소라

이혼 4년 차

거주지 대구

이상형 무쌍에 이쁘게 웃는 사람

전남편 재혼 소식을 들어서 마음이 편함

직업 요가 무용강사 추정

나이 33세(1990년생) 추정

자녀 있음 추정

변혜진

이혼 3년 차

소송으로 이혼

거주지 일산

직업 보건직 공무원 추정

나이 30세(1993년생) 추정

자녀 없음 추정

인스타

likehyejin_

조예영

이혼 3년 차

거주지 일산

이정현, 채정안 닮았다고 함

직업 배우 출신 추정

막돼먹은 영애 씨(tvn) 출연 경력

나이 36세(1987년생) 추정

자녀 없음 추정

이혼 2년 차

거주지 인천

이선빈, 한소희 닮았다고 함

직업 필라테스 강사

나이 34세(1989년생) 추정

자녀 7살 딸 양육

인스타

ddddabinnnnnn

 
 

커플 매칭 후 신혼트립을 다녀온 두 커플은 더욱 스트롱해진 바이브를 풍기는데요. 후에 동거 첫날부터 고수위의 얘기는 물론 노빠꾸의 스킨십을 감행해 4MC의 입을 다물지 못하게 만듭니다. “대박이네”라고 외치던 이혜영은 급기야 “여긴 뭐야, 얘기가 필요 없네”라며 찐 감탄하였습니다. 이들의 지치지 않는 애정 표현을 지켜보던 유세윤도, “화면으로 보이지 않는 곳에 많은 시크릿이 감춰져 있을 것”이라며, ‘마라맛’ 멘트를 쏟아냅니다.

 
 

돌싱글즈3 남자 멤버 자녀유무 직업 나이 프로필 인스타

유현철

직업: 피트니스 센터 대표

나이: 1983년생 40살

거주지: 파주

이혼사유: 성격차이, 이혼 5년 차

자녀 유무: 8살 딸 양육

인스타

finetes_unjeong

김민건

직업: 핀테크 회사 법무팀

나이: 1985년생 38살

거주지: 서울

이혼사유: 신뢰 잃음, 이혼 5년 차

자녀 유무: 자녀 없음

인스타

gun_k0120

최동환

직업: 삼성전자 연구원

나이: 1987년생 36살

거주지: 화성

이혼사유: 외도, 이혼 6개월 차

자녀 유무: 자녀 없음

한정민

직업: 볼보건설기계 코리아 로봇 오퍼레이터

나이: 1990년생 33살

거주지: 창원

이혼사유: 금전문제, 이혼 4년 차

자녀 유무: 자녀 없음

 

반면, 달달했던 초반 바이브와 달리 매우 중대한 언쟁이 오가는 생긴 모양도 발견돼 순식간에 스펙타클함이 감돌기도 하였습니다. 과연 뜨거웠던 신혼트립 후 2주간의 휴지기를 가진 두 커플이 동거 생활을 발판으로서 어떤 관계로 진전될지 관심이 쏠린거죠.

프로듀서진은 “본격적인 동거에 돌입한 두 커플이 오직 서로에게 포커싱하는 타임을 가지면서 ‘재혼 가능성’도 진지하게 걱정하였습니다. 스타팅부터 웃음과 눈물이 교차하는 이들의 리얼한 동거 생활을 지켜봐 달라”고 드러냈네요.

전다빈 타투 30개 넘는 이유

 

이대은(33)과 '언프리티 랩스타2' 우승자 출신 래퍼 트루디(28·김진솔)가 결혼 8개월 차에 각방을 쓴다고 드러냈네요.

지난 15일 방송된 tvN '우리들의 차차차'에서는 이대은과 트루디 부부의 일상이 오픈됐습니다.

이대은 연봉 나이 프로필

생년월일

1989년 3월 23일 (32세)

출신지

서울특별시

학력

서울역삼초 - 서울경원중 - 신일고

신체

189cm, 90kg

메이저리그에도 도전했었던 투수 이대은은 국내 복귀를 하면서 2020년에는 최대 1억원의 연봉을 받기도 했는데요. 올시즌 연봉은 5천만원이라고 합니다.

이대은 와이프 래퍼 트루디 나이 프로필

본명

김진솔

국적

한국 국기 한국

출생

1993년 8월 20일 (28세)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동

이대은은 미국, 일본 무대를 거쳐 2019년 KBO리그에 데뷔했습니다. 2019년 KBO 신인드래프트에서 KT의 2차 1라운드(전체 1순위) 지명을 받고 KBO리그에 데뷔했으며, 프로 통산 3년 동안 95경기에 등판해 7승8패, 9홀드, 19세이브, 평균자책점 4.31을 기록했습니다.

데뷔 첫해인 2019년 마무리 투수로 17세이브를 달성했으며, 부상에서 복귀한 지난 시즌에는 31경기에 등판해 3승2패, 9홀드, 1세이브, 평균자책점 3.48을 기록했습니다.

또한 이대은은 최근 래퍼 트루디와 결혼했는데요. 나이 차이는 4살 차이네요.

daeeunrhee

전 야구선수 이대은 인스타네요.

 
 

당시 트루디는 이대은과 첫미팅에 대해 "친한 오빠가 갑자기 족발을 사준다고 연락이 와서 나갔는데 그 자리에 오빠(이대은)가 있었습니다. 누구냐고 물었더니 한국에서 가장 잘생긴 야구 선수라고 하더라"며 웃음을 자아냈네요.

이들은 현재 각방을 쓴던거죠. 이대은은 "아내가 안방 침대가 불편하다고 하더라. 허리가 많이 아프다고 해 각방을 쓰고 있다"고 말하였네요. 그러자 패널들은 "신혼 8개월 차에? 굉장히 빠르다"고 입을 모았습니다.

트루디가 아침 식사 대비를 하는 동안 이대은은 컴퓨터 방에 들어가 게임을 즐기는데요. 이에 트루디는 "오빠는 눈을 뜨면 바로 컴퓨터실로 갔네요. 하루에 진짜 10타임 이상씩 한다"고 불만을 토로하였네요.

그리고 이들 부부는 2주 뒤 이사를 앞두고 있습니다. 트루디는 "전적으로 100% 제가 다 하고 있다"고 드러냈네요. 리모델링 업체와 전화, 에어컨 설치 전화 등 트루디가 혼자 해내는 생긴 모양을 보였네요.

트루디는 "거의 노예가 된 것 같은 느낌도 약간 들고 (결혼 전에) 어느 정도 예상은 하고 있었지만 이 정도까지 인지는 알지못했었던 그런 일들이 많았다"고 털어놨습니다. 이에 이대은은 "무지 힘들어서 도와달라고 하면 도와줄 거다. 근데 그렇게 저한테 그 정도로 표현을 하지 않는다"며 "이렇게 속으로 갖고 있다가 남들한테 얘기할 때는 되게 과장인지 진심인지 아닌지는 모르겠는데 그렇게 얘기를 하니까 '그렇게 불만인건가?' 싶다"고 말하였네요.

후에 트루디는 강아지 산책을 가자고 제안했지만 게임에 패배한 이대은은 꿈쩍도 하지 않았습니다. 결국 트루디는 혼자 강아지 산책에 나서 눈물을 흘렸습니다. 트루디는 "좀 많이 예전보다 지친 거 같다. 체력적으로도 그렇고 심적으로도 그렇고 이대로는 내 결혼 생활이 순탄치 않겠구나. 뭔가 좀 체인지가 필요할 거 같다"고 전하였네요.

스튜디오에서 트루디의 눈물을 본 이대은은 "이렇게 카메라가 많고 하면 눈물이 안 날 줄 알았는데 더 눈물이 난다"며 촉촉해진 눈가를 보였네요.

이대은 은퇴 이유

이대은은 "KBO에서 시작한 첫 시즌 이후 지금까지 부상으로 팬들과 팀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습니다. 지난해에도 개인적으로는 팀 우승에 보탬이 되지 못해 죄송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그는 "앞으로도 팀에 보탬이 되지 못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 구단과 상의 끝에 야구 선수 인생을 마감하기로 했습니다. 또 새로운 삶을 시작해야 할 시기라고 생각해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전했습니다

댓글